Tuesday 13 February 2018

국제 무역 시스템의 원리


거래 시스템의 원칙.


WTO 협정은 광범위한 활동을 다루는 법률 문서이기 때문에 길고 복잡하다. 농업, 섬유 및 의류, 은행, 통신, 정부 구매, 산업 표준 및 제품 안전, 식품 위생 관련 규정, 지적 재산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문서 전체에서 여러 가지 간단하고 기본적인 원칙이 실행됩니다. 이러한 원칙은 다자간 무역 체제의 기초입니다.


이러한 원칙을 면밀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소개 정보.


차별없이 거래.


1. 최혜국 대우 (MFN) : 다른 사람들을 동등하게 대우하라 WTO 협정에 따라 국가들은 정상적으로 무역 파트너를 차별 할 수 없다. 다른 제품에 대해 낮은 관세율과 같은 특별한 호의를 부여하고 다른 모든 WTO 회원국에 대해서도 동일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이 원칙은 최혜국 대우 (MFN) 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자 참조). 재화 무역을 관장하는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T)의 첫 번째 조항이 중요하다. MFN은 서비스 협약 (GATS) (제 2 조)과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협정 (TRIPS) (제 4 조)의 우선 순위이기도하지만, 각 협정에서 원칙이 약간 다르게 다루어 지지만 . 이 세 협약은 WTO가 처리하는 세 가지 주요 무역 분야를 모두 포함한다.


일부 예외가 허용됩니다. 예를 들어, 국가는 그룹 내에서 거래되는 상품에만 적용되는 자유 무역 협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외부와의 상품 차별입니다. 아니면 개발 도상국에 시장에 대한 특별한 접근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특정 국가에서 불공정하게 거래되는 제품에 대한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서는 국가가 제한된 환경에서 차별을 허용합니다. 그러나이 협약은 엄격한 조건 하에서 만 이러한 예외를 허용합니다. 일반적으로 MFN은 한 국가가 무역 장벽을 낮추거나 시장을 개방 할 때마다 부유 한 가난한 국가 든, 약한 국가이든 또는 강 한 국가 든 상관없이 모든 무역 상대국의 동일한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해 그렇게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내 국민 대우 : 외국인과 지역 주민을 동등하게 대우 함 수입 제품과 현지 생산 제품은 적어도 외국 제품이 시장에 진입 한 후 동등하게 취급되어야합니다. 외국 및 국내 서비스, 외국 및 지역 상표, 저작권 및 특허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ATT의 3 조 (GATT 제 3 조, TRIPS 제 3 조)의 모든 세 가지 주요 WTO 협정에서이 "내 국민 대우"원칙 (다른 국가들도 자국민과 동일한 대우를 부여 함)이 발견된다. 이들 각각에서 약간 다르게 처리됩니다.


내 국민 대우는 제품, 서비스 또는 지적 재산권 항목이 시장에 진입 한 후에 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현지 생산 제품에 동등한 세금이 부과되지 않더라도 수입품에 대해 관세를 부과하는 것은 내 국민 대우의 위반이 아닙니다.


더 자유로운 무역 : 점진적으로, 협상을 통해.


무역 장벽을 낮추는 것은 무역을 장려하는 가장 분명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관련 장벽은 관세 (또는 관세)와 양을 선택적으로 제한하는 수입 금지 또는 쿼터와 같은 조치를 포함한다. 때때로 빨간 테이프 및 환율 정책과 같은 다른 문제도 논의되었습니다.


1947 ~ 48 년 GATT 창설 이후 8 차례의 무역 협상이 이루어졌다. 도하 개발 어젠다 (Doha Development Agenda)에 따라 9 라운드가 진행 중이다. 처음에는 수입 물품에 대한 관세 (관세)를 낮추는 데 주력했다. 협상의 결과로 1990 년대 중반까지 산업 국가의 산업 재화에 대한 관세율은 꾸준히 4 % 이하로 떨어졌다.


그러나 1980 년대까지 협상은 상품에 대한 비관세 장벽과 서비스 및 지적 재산과 같은 새로운 분야 에까지 확대되었다.


개방 시장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조정이 필요합니다. WTO 협정은 국가들이 점진적 자유화를 통해 점차적으로 변화를 도입 할 수있게한다. 개발 도상국은 대개 의무를 이행하는 데 더 오래 주어집니다.


예측 가능성 : 구속력과 투명성.


때로는 무역 장벽을 높이 지 않을 것이라는 약속이 사업을 장래의 기회에 대해 명확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약속을 낮추는 것만 큼 중요 할 수도 있습니다. 안정성과 예측 가능성으로 투자가 권장되고 일자리가 창출되며 소비자는 선택의 자유와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다자간 무역 체제는 정부가 비즈니스 환경을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만드는 시도입니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는 바인딩이 증가했습니다.


1986-94 회담 전후의 관세율.


(이는 관세선이므로 무역량이나 가치에 따라 비율에 가중치가 적용되지 않는다)


WTO에서는 국가들이 재화 나 용역을 위해 시장 개방에 동의 할 때, WTO에서 그들의 약속을 "속박"한다. 상품의 경우, 이러한 바인딩은 관세율에 대한 천장에 해당합니다. 때로는 국가 세율이 기준 세율보다 낮은 세율로 수입됩니다. 개발 도상국의 사례가 자주 있습니다. 선진국에서는 실제로 부과되는 요율과 일정 요율이 동일하게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 국가는 무역 상대국과 협상을 한 후에 만 ​​무역 구속력을 변경할 수있다. 우루과이 라운드 다자간 무역 협상의 성과 중 하나는 구속력있는 약속에 따른 무역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표 참조). 농업에서는 제품의 100 %가 이제 관세를 준수합니다. 이 모든 것의 결과 : 거래자와 투자자를위한 시장 보안 수준이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시스템은 예측 가능성과 안정성을 다른 방식으로 개선하려고 시도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쿼터의 사용과 수입 물량에 제한을 두는 다른 조치를 사용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쿼터를 관리하면 불법 행위에 대한 비방과 혐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국가의 무역 규칙을 가능한 한 명확하고 공개적으로 ( "투명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WTO 협정은 정부가 자국의 정책과 관행을 공개적으로 또는 WTO에 통보하도록 요구한다. 무역 정책 검토 메커니즘을 통한 국가 무역 정책의 정기적 인 감시는 국내 및 다자간의 투명성을 장려 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공정한 경쟁 촉진.


WTO는 때로는 "자유 무역"기관으로 묘사 되나, 이는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이 시스템은 관세 및 제한된 상황에서 다른 형태의 보호를 허용합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왜곡되지 않은 경쟁에 전념하는 규칙 체계입니다.


차별 금지 규정 (MFN 및 내 국민 대우)은 공정한 무역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덤핑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비용 이하로 수출)과 보조금도 마찬가지다. 이슈는 복잡하며, 공정하고 불공정 한 내용과 정부가 대응할 수있는 방법, 특히 불공정 거래로 인한 손해를 보상하기 위해 계산 된 추가 수입세를 부과함으로써이 규칙을 시도합니다.


다른 많은 WTO 협정은 농업, 지적 재산권, 서비스 등 공정한 경쟁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정부 조달에 관한 협약 (WTO 회원국 중 일부만이 서명했기 때문에 "다자간 협약")은 여러 나라의 수천 개 정부 기관에 의한 구매로 경쟁 규정을 확대합니다. 등등.


개발과 경제 개혁을 장려하십시오.


WTO 시스템은 개발에 기여합니다. 반면, 개발 도상국은 시스템 합의를 이행하는 데있어 유연성을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협정 자체는 개발 도상국을위한 특별 지원 및 무역 양보를 허용하는 GATT의 초기 규정을 상속받습니다.


세계 무역기구 회원국의 3/4 이상이 개발 도상국과 시장 경제로의 전환국이다. 우루과이 라운드 7 년 반 동안 60 개국이 자유 무역 협정 프로그램을 자율적으로 시행했다. 동시에 개발 도상국과 과도기 경제는 이전 라운드에서보다 우루과이 라운드 협상에서 훨씬 더 적극적이며 영향력이 있었으며 현재의 도하 개발 어젠다 (Doha Development Agenda)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우루과이 라운드가 끝나면 개발 도상국은 선진국이 요구하는 대부분의 의무를 감당할 준비가되었다. 그러나이 협약은 특히 가장 가난하지 않고 "개발 도상국가가 낮은"국가들에 대해보다 생소한, 아마도 어려운 WTO 조항에 적응하기위한 전환기를 제공했다. 연말에 채택 된 장관급 결정은 선진국들이 최빈 개도국이 수출하는 상품에 대한 시장 접근 약속 이행을 ​​가속화해야하며, 개선 된 기술 지원을 모색하고 있다고한다. 보다 최근에 선진국들은 최빈 개도국의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해 면세 및 무 쿼터 수입을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측면에서 WTO와 회원국은 여전히 ​​학습 과정을 밟고있다. 현재 도하 개발 의제에는 개발 도상국들이 우루과이 라운드 협약을 이행하는데 직면 한 어려움에 대한 우려가 포함되어있다.


거래 시스템이 있어야합니다.


차별없이 - 국가는 무역 상대국을 차별해서는 안된다 ( "최혜국주의 국가"또는 MFN 지위를 똑같이 부여). 자체 제품과 외국 제품, 서비스 또는 국민을 차별하지 말아야한다 ( "내 국민 대우"를 제공한다). 협상을 통해 자유로운 장벽이 내려진다. 예측 가능 - 외국 기업, 투자자 및 정부는 무역 장벽 (관세 및 비관세 장벽 포함)을 임의로 인상해서는 안된다고 확신해야한다. 관세율 및 시장 개방 약속은 WTO에 "의무"되어있다. 경쟁 우위 - 수출 보조금 및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원가 이하로 제품을 버리는 것과 같은 "불공정"관행을 낙담시킨다. 덜 개발 된 국가에 더 유익합니다. 조정할 시간과 유연성, 특별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모순처럼 들린다. 그것은 특별한 대우를 제안하지만, WTO에서 실제로 차별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사실상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대우합니다.


이것은 일어나는 일입니다. 각 회원은 다른 모든 회원을 "가장 선호하는"교역 상대국으로 동등하게 취급합니다. 한 국가가 한 무역 상대국에게주는 이익을 향상 시킨다면 다른 모든 WTO 회원국들에게도 "최우수"처우를 주어야한다.


최혜국 대우 (MFN) 지위가 항상 동등한 대우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첫 번째 양자 간 MFN 조약은 한 나라의 "가장 선호하는"교역 파트너들 사이에 독점적 인 클럽을 설립했습니다. GATT와 현재 WTO에서 MFN 클럽은 더 이상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MFN 원칙은 각국이 140 명 이상의 동료 회원을 동등하게 대우하도록 보장합니다.


국제 무역 시스템 재검토.


어떻게 국제 무역 시스템을 과거의 성공 궤도로 되돌릴 수 있습니까? 자유화의 실제 수준을 제도의 모든 곳에서 차별을 근절하거나 낮은 수준의 무역 장벽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만들 수 있습니까? 보호주의의 새로운 위협에 대항하여 시스템이 어떻게 강화 될 수 있는가?


오늘의 자유화 회담에서 잠시 쉬어야 할 필요가 있으며, 대신 WTO 원칙의 예외에 대한 간단한 공식에 대해 미래의 자유화를위한 공식에 합의하는 것,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지역주의와 다자주의 사이에 올바른 균형은 무엇입니까? 개혁은 시스템 내부 또는 외부의 패자에 대한 보상이 필요합니까?


현재 국제 무역 체제에서 기업이 겪고있는 문제점은 무엇이며 기존 제도 시스템 내에서 이러한 문제를 어떻게 완화시킬 수 있습니까?


국경 장벽을 낮춤으로써 산업재, 서비스 및 농업 분야에서 시장 접근을 촉진하는 핵심 과제에 국제 무역 체제를 집중시킨다.


국경 장벽을 낮춤으로써 산업재, 서비스 및 농업 분야에서 시장 접근을 촉진하는 핵심 과제에 국제 무역 체제를 집중시킨다.


차별 금지 원칙을 준수하기위한보다 엄격한 규칙에 따라 지역 및 양자 간 무역 협정을 조장하십시오.


차별 금지 원칙을 준수하기위한보다 엄격한 규칙에 따라 지역 및 양자 간 무역 협정을 조장하십시오.


부수적 보호주의 조치 (예 : 세이프 가드 대책, 덤핑 및 보조금)를 실시하는 데 필요한 기준을 높이고 소비자 (예 : 공익 조항)의 비용을 정량화하십시오.


부수적 보호주의 조치 (예 : 세이프 가드 대책, 덤핑 및 보조금)를 실시하는 데 필요한 기준을 높이고 소비자 (예 : 공익 조항)의 비용을 정량화하십시오.


현금 보상 옵션과 집단 소송 권리를 도입하여 WTO 분쟁 해결 메커니즘을보다 세밀하게 조정하십시오.


현금 보상 옵션과 집단 소송 권리를 도입하여 WTO 분쟁 해결 메커니즘을보다 세밀하게 조정하십시오.


국제 무역 시스템 재검토.


패트릭 A. 메 서린 (Patrick A. Messerlin) 제안 된 진단 국제 무역 시스템에있어 중요한 국내 문제에 대한 몇 가지 관찰로 구성된다. 자유화 무역에 유리하게 인센티브의 힘을 결정하기 때문이다. 무역 협상가들은 최근 막대한 민주적 무역 국가의 헌법 규칙에 의해 보호되는 자유화 문제 (농업)를 다루기 시작했다. 지난 20 년 동안 민주 정부를지지하는 점점 더 많은 대다수가 목격되어 무역 정책이 작은 압력 단체에 덜 저항하고 무역 협상이 느려졌다. (다자간 체제와의 위의 문제를 공유하는) 특혜 무역 협정은 선험적으로 혜택을 보았다.


국제 무역 시스템 재검토.


세계 경제 심포지엄 Anne O. Krueger 2009 년 9 월 5 일 국제 무역 체제 재검토 관세 및 기타 무역 장벽을 낮추고 훨씬 더 높은 구속력을 지니기보다는 새로운 저급 수준이나 실제 수준에서 관세를 묶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러나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다자간 무역 협상의 맥락에서이다. 따라서 질문을받는 것은 실제로 도하 라운드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분명히 그것은 주요 교역국 들간의 합의를위한 문제이며, 합의가 상당히 가까웠 던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DR SUPACHAI PANICHPAKDI와 UNCTAD의 질문에 대한 질문.


1. ... 세계 무역은 최근 수십 년 동안 세계 GDP의 거의 두 배나 성장했습니다. 자유 무역이 진행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더 많은 자유를 위해 더 많은 규제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첫째, "자유 무역이 일하고있다"는 진술에 대해 : 무역 증가가 세계 GDP 성장을 전반적으로 앞질렀지만, 무역은 여전히 ​​자유롭고 공평하게 될 길을 가지고있다. 예를 들면, 최빈 개도국 (LDCs)의 세계 무역으로의 통합은 여전히 ​​주요 농산물과 천연 자원에 대한 의존과 저 부가가치 및 저 기술 응용에 의해 제약을 받는다.


국제 무역 시스템 재검토.


국제 무역 체제는 세 가지 상호 발전에 의해 도전 받고있다 : 150 명 이상의 회원의 이질성 증가. 비차별과 분배 공정성 간의 상충되는 목표; 계약을 체결 할 능력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도전에 대한 해답은 국제 무역 체제의 명성을 기득권 집단과 강력한 구성원에 대한 차별을 없애고 덜 강력한 회원국을 방어하는 유일한 국제 규제 질서로 회복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국가 및 부문의 특별 대우는 삭제하고 보조금 및 이전으로 대체해야한다. 단일 사업 접근법은 촉진해야 할 핵심 사안에 관한 협약으로 대체되어야합니다.


관련 과제.


무역 및 탄소 거버넌스 조정.


기후 변화와 국제 무역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효과적인 지구 기후 협약은 국제 무역을 무시할 수 없다. 거래 시스템은 무역 규칙을 변경하지 않고도 기후 변화를 해결할 수 있다고 가장 할 수는 없습니다. 동시에 국가 법규와 배출권 거래 제도를 통해 온실 가스 배출량을 감축하려는 대부분의 부유 한 국가들과 대부분이 점에서 상대적으로 활동이 불충분 한 신흥 경제국들 사이에는 격차가 존재합니다.


글로벌 규칙에 따라 세계 무역을 향하여


세계 무역이 번창하고 세계 무역에 관한 규칙이 정체되고 있습니다. 규칙 설정, 감독 및 집행이 없으면 우리는 보호주의와 경제적 분열의 위험에 빠질 위험이 있으므로 심각한 문제입니다.


사례 연구 솔루션.


우리는 12 년 이래이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24 개 이상의 국제 B 학교 (인도 및 외국 대학)의 사례 연구 답변, 배정 솔루션, 복수 질문 질문 및 프로젝트 보고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BA 질문 논문 및 답변 시트.


우리는 고객이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하는 고도로 헌신적 인 전문가로 구성된 팀입니다. 우리는 고품질의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수립하는 것을 믿습니다.


프로젝트 보고서.


현재 우리는 2,00,000 건이 넘는 사례 연구 답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새로 생성 된 프로젝트 보고서는 4000 개입니다.


거래 시스템의 원리를 설명하십시오.


국제 비즈니스.


거래 시스템의 원리를 설명하십시오.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Q1. 커뮤니케이션의 다른 장벽은 무엇입니까 (10 점)


Q2. 국제 마케팅 연구를 정의하십시오. (10 점)


Q3. 인도의 수출을 늘리는 데는 몇 가지 조치가 적합한 것으로 보인다. (10 점)


Q4. 거래 시스템의 원리를 설명하십시오. (10 점)


Q5. IHRM과 국제 노동 사이의 관계를 설명하십시오. (10 점)


Q6. 트렌드 & amp; 인도 대외 무역의 방향. (10 점)


Q7. IMF의 주요 책임을 설명하십시오. (10 점)


Q8. BPCL의 IT 프로젝트에서 파생 된 고객 / 공급 업체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10 점)


할당 도움말.


사례 연구 도움.


프로젝트 보고서.


보고서 작성.


에세이 글쓰기 및 편집.


논문 쓰기.


논문 쓰기 & amp; 편집.


학술적 글쓰기.


사라 비 바나카 박사.


aravind. banakargmail.


mbacasestudyanswers.


09901366442 - 09902787224.


우리는 고객이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하는 매우 헌신적 인 전문가 팀입니다. 우리는 고품질의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수립하는 것을 믿습니다. 우리는 무결성 및 신뢰와 같은 가치에 타협하지 않고 고객의 요구 사항에 민감합니다. 능력을 이해하고 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며 적시에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이 Forte입니다.


우리는 14 년 동안이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40 개 이상의 International B School (Indian and Foreign Universities) 이상의 사례 연구 Answers, Assignment solutions, Multiple Question Answers 및 Project Report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2, 000 건의 사례 연구 답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새로 생성 된 프로젝트 보고서는 4000 개입니다.


우리는 고객이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하는 매우 헌신적 인 전문가 팀입니다. 우리는 고품질의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수립하는 것을 믿습니다. 우리는 무결성 및 신뢰와 같은 가치에 타협하지 않고 고객의 요구 사항에 민감합니다. 능력을 이해하고 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며 적시에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이 Forte입니다.


소식 탐색.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관리 정의 & # 038; 그것의 특징을 설명하십시오.


경영 원칙 및 실무 경영의 정의 & amp; 그것의 특징을 설명하십시오.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Q1. 통제 범위 란 무엇입니까? 통제 범위를 결정하는 요소를 확인하십시오. (10 점) [& hellip;]


통제 범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통제 범위에 영향을 미치는 관리 요소의 원칙과 실행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Q1. 통제 범위 란 무엇입니까? 통제 범위를 결정하는 요소를 확인하십시오. (10 점) Q2. [& hellip;]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열거하십시오.


경영 원칙 및 실행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나열하십시오.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Q1. 통제 범위 란 무엇입니까? 통제 범위를 결정하는 요소를 확인하십시오. (10 점) Q2. [& hellip;]


조정의 기술은 무엇입니까?


경영 원칙 및 실행 조정의 기술은 무엇인가?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Q1. 통제 범위 란 무엇입니까? 통제 범위를 결정하는 요소를 확인하십시오. (10 점) [& hellip;]


일반적으로 채택 된 다양한 예측 기법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경영 원칙 및 실행 일반적으로 채택 된 다양한 예측 기법 논의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Q1. 통제 범위 란 무엇입니까? 통제 범위를 결정하는 요소를 확인하십시오. (10 점) [& hellip;]


통제 범위 (span of control) 통제 범위를 결정하는 요소를 식별하십시오.


관리의 원칙과 실습 통제 범위 란 무엇인가 통제 범위를 결정하는 요소를 식별하십시오.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Q1. 통제 범위 란 무엇입니까? 요인 식별 [& hellip;]


윤리적 의사 결정을위한 세 가지 기준을 토론하십시오.


조직 행동 윤리적 의사 결정을위한 세 가지 기준 논의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Q1. 직원의 효율성에 대한 짧은 메모를 작성하십시오. (10 점) Q2. '계획된'[& hellip;]을 비교하고 대조하십시오.


당신은 OB에 의해 무엇을 이해합니까 그것은 어떻게 경영과 관련이 있습니다.


조직 행동 OB가 이해하는 것 경영과 관련된 방법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Q1. 직원의 효율성에 대한 짧은 메모를 작성하십시오. (10 점) Q2. [& hellip;] 비교


일부 비평가들은 "사람들이 먼저"접근하는 것이 높은 이익으로 이어지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너의 의견을 말해.


조직 행동 일부 비평가들은 "사람들이 먼저"접근하는 것이 높은 이익으로 이어지지 않는다고 주장 해 왔습니다. 당신의 의견을주십시오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Q1. 인사 [& hellip;]에 짧은 메모 작성


사람들이 태도를 바꾸지 못하게하는 장벽은 무엇입니까? 태도가 어떻게 변할 수 있습니까?


조직 행동 어떤 유형의 장벽이 사람들의 태도 변화를 방해합니까? 태도가 어떻게 바뀔 수 있는가?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Q1. 직원의 효율성에 대한 짧은 메모를 작성하십시오. (10 [& hellip;]


페이지 제목 1.


Phasellus porta. Fusce suscipit varius mi. Cum sociis natque pena tibus와 magnis 및 parturient modayn 테스트.


페이지 제목 2.


Phasellus porta. Fusce suscipit varius mi. Cum sociis natque pena tibus와 magnis 및 parturient modayn 테스트.


페이지 제목 3.


Phasellus porta. Fusce suscipit varius mi. Cum sociis natque pena tibus와 magnis 및 parturient modayn 테스트.


페이지 제목 4.


Phasellus porta. Fusce suscipit varius mi. Cum sociis natque pena tibus와 magnis 및 parturient modayn 테스트.


페이지 제목 5.


Phasellus porta. Fusce suscipit varius mi. Cum sociis natque pena tibus와 magnis 및 parturient modayn 테스트.


MBA 사례 연구 답변 2016 | 판권 소유 | NS Web에서 개발했습니다.


국제 무역 원칙 (LAWM692)


모듈 목표.


이 모듈은 국제 무역의 기본 원칙과 규칙을 비판적으로 고려할 것입니다. 특히이 모듈은 세계 무역기구 (WTO)의 실체법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WTO는 개방적이고 비 차별적이며 규칙 기반의 다자간 무역 체제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WTO 기본 협정의 일부를 검토하고 WTO 분쟁 해결기구가 '내 국민 대우'와 '가장 선호하는 국가'와 같은 기본 개념을 해석하고 적용하는 방식을 고려할 것이다. 정부가 자국의 규제 정책을 추진할 때 이러한 규칙의 시행이 가져올 잠재적 인 영향과 실제적인 영향을 분석하고 관세 및 비관세 장벽 철폐가 사회 경제적 발전을 효과적으로 자극 할 수있는 정도를 고려할 것이다.


ILO : 모듈 별 기술.


1. 국제 무역을 관리하는 법의 기본 원칙을 인식, 회상, 설명 및 분석한다. 2. 세계 무역기구의 분쟁 해결기구가 해석 한 국제 무역의 기본 원칙의 실체와 적용을 비판적으로 분석 할 수있는 능력을 입증한다. 3. 국제 무역의 기본 원칙에 적용되는 법률 및 규칙의 지식에 관한 지식을 개발, 법률 및 세계화와 관련된보다 폭 넓은 이론적 인 업무에 적용하십시오. 4. WTO와 국제 비즈니스 활동의 규제 사이의 관계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개발하고 공식화한다. 5. 각국 정부가 WTO 협정을 이행 할 때 직면하는 현재의 과제 중 일부를 평가한다. 6. WTO 내 법의 미래 발전을 재검토한다.


ILO : 징계 관련 기술.


7. 국제 무역 규제를 다루는 1 차, 2 차, 법적 및 비 법적, 종이 및 전자 소스를 식별, 찾아 내고 검색한다. 8. 국제 무역을 규제하는 물질, 구조 및 적용을 비판적으로 분석 할 수있는 능력을 입증하십시오. 9. 국제 무역 규정의 시행으로 발생하는 법적 문제를 지역, 국가 및 하위 국가의 환경에 맞게 파악하고 분석합니다. 10. 국제 무역 규제에 대한 견해를 밝히고 비판하며 종합하는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독립적 인 연구를 수행하고 조직한다. 11. 기존 연구 및 문헌에 대한 지식 및 분석을 토대로 국제 무역 규제를 개발하고 적용 할 때 정부가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정책 옵션을 평가합니다.


ILO : 개인적이고 중요한 기술.


12. 다양한 출처 (예 : 국제 법적 도구, 사례, 저널, 신문 및 전자 정보 출처)를 사용하여 독립적 인 연구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합니다. 13. 당신의 연구를 선택하고, 우선 순위를 매기고, 분석하고, 조직하여 엄격한 기한까지 일관되고 일관되고 복잡한 논증을 일으키십시오. 14. 지식에 대한 비판적인 평가를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있는 구두 및 서면 프리젠 테이션의 일관성과 명확성을 개발하십시오. 취득했다; 15. 워드 프로세싱, 웹 기반 데이터베이스 및 Westlaw 및 Lexis와 같은 법적 패키지를 포함한 여러 가지 전자 정보 기술의 사용에 대한 유능함을 보여줍니다. 16. 자신의 발전을 개념화하고 계획하기 위해 자신의 경험과 성과를 생각해보십시오. 17. 독립적으로 또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작업의 우선 순위를 정하고 달성하기 위해 시간을 관리하십시오.


강의 계획.


세미나 1 - 무역 자유화 및 WTO와 WTO 분쟁 해결 시스템.


세미나 2 - 국경 조치 (관세 및 쿼터); 차별 금지 원칙 (가장 선호하는 국가와 내 국민 대우)


세미나 3 WTO 원칙의 예외 사항; 무역 정책 도구 (반덤핑, 보조금 및 상계 조치 및 안전 조치)


세미나 4 - WTO 협정의 발산 : 무역 장벽에 관한 협정 (TBT); 위생 및 식물 위생 조치에 관한 협정 (SPS 협정);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협정 (TRIPS 협정 세미나 5 - 싱가포르 및 기타 이슈 : WTO의 범위 확대?


이 기술 습득은 주로 그룹 전체의 적극적인 참여가 요구되는 5 명의 개인지도 세미나 준비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 세미나는 과제를 수행해야하는 모듈을 택한 사람들과 문제 기반 학습을 통합하거나 그룹의 나머지 부분에 논문을 쓰고 발표하기 위해 개별 연구가 필요한 개별적으로 또는 그룹으로 교사가 지정한 역할을 포함합니다 . 모든 학생들은 강사의 유인물에 추천 된 자료를 선택하여이 보고서를 미리 읽어야합니다. 또한, 학생들은 평가 된 에세이에 독립적으로 연구하고, 대안으로, 학생이 선택한 논문 중 하나를 학위 논문으로 평가합니다.


학습 활동 및 교수법 (학습 시간 기준)


학습 활동 및 교수법에 대한 세부 정보.


형성 평가.


요약 평가 (신용 대비)


요약 평가의 세부 사항.


재평가 세부 정보 (추천 또는 연기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지적 학습 자원 - 기본 읽기.


Lester S. 외 (2012) 세계 무역법, 제 2 판. (2012) (옥스포드와 포틀랜드, 오레곤 : 하트 출판)


Treblicock, M. and Howse, R. (2012) 국제 무역 규제, 제 4 판. (London : Routledge) Van den Bossche, P. (2008) 세계 무역기구의 법과 정책, 제 2 판. (캠브리지 : CU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