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제품 다변화 전략의 의미


제품 다양 화 전략.
제품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성장을 도울 수 있습니다.
Hemera Technologies / AbleStock / Getty 이미지
관련 기사.
1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2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각화 3 [기업 전략 다변화] | 장점 & amp; 기업 전략 다변화의 단점 4 [침투 전략] | 침투 전략의 예.
제품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개발의 한 형태입니다. 전략을 구현하는 중소기업은 기존 제품을 수정하거나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여 제품 범위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기존 고객에 대한 매출을 늘리거나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목표.
제품 다각화를위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거나 경쟁이 치열 해지면 비즈니스를 보호하기위한 목적으로 방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단일 제품으로 비즈니스를 구축 한 뉴스 회사에게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 또는 매출 감소는 비즈니스의 생존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강력한 시장 기회를 볼 수는 있지만 기존 제품과 함께 활용할 수는 없지만 공격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 다각화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이 다른 고객 그룹에 호소하도록 기존 제품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문가를위한 도구를 만드는 경우 아마추어 사용자에게 어필 할 수있는 버전을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 전략은 기존 고객에게 신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과일과 채소를 판매하는 소매상은 동일한 고객 그룹에게 어필 할 수있는 다양한 건강 식품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접근법은 고객의 새로운 그룹을 겨냥하여 귀하의 범위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제품 다양 화는 비용이 많이 드는 시간 소모적 인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기존 제품을 수정할 수있는 자원이 있는지 분석하십시오. 내부적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싶지 않은 경우 다른 공급 업체의 제품 배포, 다른 회사에서 개발 한 제품을 제조 또는 공급하기위한 라이센스 계약서 가져 오기 또는 공동 개발 또는 시장에 참여할 다른 회사와의 제휴 또는 파트너 관계 설정과 같은 다른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제작품. 귀사의 재무 상황이 좋으면 인수를 고려하여 다각화 전략에 부합하는 제품에 액세스하십시오.
전략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를 평가하십시오. 개발 및 마케팅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다각화 프로그램을위한 예산을 설정하십시오. 신제품의 공급망에 대한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새로운 공급 업체를 찾고 이들과 효과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영업 및 마케팅 리소스를 검토하십시오. 귀사 팀은 판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제품 및 시장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까? 직접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라면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까? 아니면 새로운 공장에 투자하거나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해야합니까? 신제품이 소매점을 통해 판매되는 경우 적합한 유통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
제품 다각화는 위험도가 높은 전략이므로 기회와 위험 수준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이 성장하고 있으며 다른 회사가 수요를 충족시키는 사례와 같이 비즈니스에 매력적인 기회를 나타내는 제품 다양 화에 집중하십시오.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비용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면이 기회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이 기존 제품에서 판매가 중단되거나 시장 진입 비용이 매우 높을 경우 위험이 증가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회사의 이익은 위험을 상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다양 화에 자원을 투입하기 전에 시장의 요구 사항을 이해할 수 있도록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인터넷을 사용하여 잠재적 인 경쟁자를 확인하고 제품 및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소규모 시장 테스트를 수행하여 전략의 잠재력을 평가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고객의 경험에 대한 고객 의견을 묻습니다. 테스트에서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의 결과를 평가하십시오. 신제품 출시를위한 정확한 예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품 출시 비용을 분석하십시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영국에 본부를 둔 이안 린튼 (Ian Linton)은 1990 년부터 전문 작가로 활동 해왔다. 마케팅, 기술 및 거리 달리기에 관한 그의 기사는 "마케팅"및 "러너의 세계"와 같은 잡지에 실렸다. 린튼은 또한 20 권의 저서 및 글로벌 기업의 카피라이터입니다. 그는 브리스톨 대학에서 역사 및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Hemera Technologies / AbleStock / Getty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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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양 화.
새로운 시장으로 다각화하여 비즈니스를 성장 시키십시오.
존 Rowley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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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개발하면 성장 규모는 시장의 규모에 달려 있습니다. 다양 화 전략은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제품 또는 타겟 시장을 다양화할 수 있지만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해야합니다. 계속해서 성장하려면 비용 및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판매량 및 매출을 늘릴 수있는 방법을 검토해야합니다.
시장 침투.
최소한의 자원과 노력이 필요한 마케팅 다각화 전략은 시장 침투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기존 제품은 전체 접근 가능 시장 내에서 목표에 호소하지만 목표로하는 시장 이외의 접근 가능한 시장 구성원에게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포함하도록 마케팅 전략을 확장하고 다양 화하면 고객 기반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기반을 벗어난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판촉 전략을 탐색 할 때 이러한 다양 화로 인해 상당한 매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
기존의 접근 가능한 시장이 더 이상 확장의 범위를 제공하지 않을 때 새로운 시장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이들은 외국에서 판매하는 것과 같이 지리적으로 분리 될 수 있습니다.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을 대상으로하는 것과 같이 인구 통계 학적으로 다른 경우. 또는 고급 제품을 저소득층에게 판매하는 것과 같은 다른 특성에 기반하여 새로운 시장을 겨냥한 전략을 근거로하여 이러한 캠페인의 기반을 제공하는 연구에 기반해야하며 제품 구매에 대한 확실한 이유와 함께 새로운 시장의 구성원을 대상으로하는 홍보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신제품.
때로는 새로운 시장을위한 사업 개발에 투자하는 것보다 기존 시장에 맞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장점은 고객 기반이 이미 있고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제품 다각화 전략은 충성도가 높은 제품과 성공적인 제품을 보유한 회사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이 전략은 고객의 요구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이미 제공 한 제품을 보완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옥외 제품을 공급하는 평판이 좋다면 고객은 자동차 제품 공급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신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싶지 않은 경우 기존 제품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제품 범위를 다양 화하면 매출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기존 시장 정보에 의존하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이라는 이점이 있습니다. 주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일부 고객은 과거에 제품을 구입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식별하여 제품에 추가 할 수 있으면 대상 시장의 크기가 커질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제품의 개발 비용없이 제품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3)
저자에 관하여.
버트 마크 그라프 (Bert Markgraf)는 강력한 과학 및 공학 배경을 가진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그는 1980 년대에 엔지니어로 일하면서 기술 논문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IT 부서에서 사업을 시작한 그는 편집자, 비즈니스 및 경제를 관리하는 기사 작성 및 편집을 위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McGill University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존 Rowley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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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다각화 전략의 의미
새로운 시장에서 신제품의 판매를 늘리고 있습니다.
잠재적 인 시장을 확장시키는 현재 제품의 수정은 제품 다변화 전략을 따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제품 다변화 전략은 정의에 따라 원래 제품의 시장 잠재력을 확장하는 새로운 고객 기반을 창출하는 것과 관련하여 제품 개발과 다릅니다. 이는 거의 항상 브랜드 확장이나 새 브랜드를 통해 이루어 지지만, 경우에 따라 제품 수정은 제품의 새로운 용도를 창출하여 새로운 시장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Teen People은 원래 제품 인 People Magazine의 시장 잠재력을 확장시킨 신제품 이었기 때문에 제품 다각화의 한 예였습니다. 일부 청소년은 의심 할 여지없이 피플지 ​​매거진을 구입했지만 인물의 목표 시장은 아니 었습니다. 그러나 결국 제품과 웹 사이트가 People 브랜드로 합병되었습니다. Courtyard by Marriott와 Fairfield Inn은 메리어트가 새로운 브랜드를 제공하기 전에 비즈니스 및 예산 카테고리에서 판매를 확장 할 잠재력이 거의 없었던 이후 제품 다양 화의 다른 사례입니다. 메리어트는 비즈니스 및 예산 고객을 보유하고 있었지만 구체적인 대상은 아니 었으므로이 두 시장에 집중함으로써 시장 잠재력을 높일 수있었습니다. 메리어트가 원래의 브랜드 이름으로 다른 카테고리로 확장 할 수없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하인즈 (Haninz)는 아이들이 음식으로 노는 것을 깨달았고 붉은 색보다는 초록색 또는 보라색 인 경우 케첩을 먹는 것이 더 재미있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케첩의 시장 잠재력이 음식에서부터 음식과 놀이까지 증가했기 때문에 제품 다양 화 전략을 따르고있었습니다. 이 경우 브랜드 이름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때때로 제품 다각화는 동일한 브랜드 이름을 가진 제품 확장의 형태를 취합니다. Heinz의 "블랙 라벨"케첩 인 Heinz Tomato Ketchup과 Balsamic Vinegar의 혼합은 Heinz의 일반 케첩을 고려하지 않은 고급 바이어를 대상으로하여 시장 잠재력을 확장시킵니다.
제품 다양 화의 위험성.
브랜드의 제품 다변화 전략을 따르는 회사가 당면한 주요 위험은 새로운 고객 기반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새로운 브랜드 이름이 원래 브랜드의 의미를 잃거나 원래 브랜드의 식인화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브랜드 확장 인 경우
새로운 고객 기반을 이해하지 못하는 위험은 시장 개발과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의미의 상실이나 식인화의 위험은 제품 개발만큼이나 중요합니다.
Teen People의 성공은 제한적 이었지만 여성 스포츠 잡지는 모두 실패했습니다. 새로운 시장 (여성)은 남성과 달리 신제품 (다양한 잡지가있는 새로운 잡지)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여성은 피트니스에 대한 링크없이 스포츠에 관한 잡지를 읽지 않으려 고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잡지를 구입 한 소수의 사람들은 단순히 남성 버전에서 전환했습니다.
소매업 자의 특별한 경우.
제품 개발과 마찬가지로 소매 업체도 특별한 경우를 제시합니다. 따라서 Subway가 일반 서브 샵에서 건강 식품 매장으로 전환 할 경우 브랜드 위치가 크게 바뀌었을뿐 아니라 변경되기 전에는 Subway를 전혀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에 새로운 잠재 고객이 추가되었습니다.

다각화 전략 정의 | 다양 화 전략의 유형.
다변화 전략은 회사 또는 비즈니스 조직이 시장에 신제품을 도입 할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다양 화 전략이라고합니다. 다양 화 전략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다양 화 전략의 유형.
동심 다양 화 전략 수평 적 다양 화 전략 집성 다양 화 전략.
다각화 전략은 지리적으로 다른 시장에있는 제품의 서로 다른 카테고리를 나누어 비즈니스 조직에서 손실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1960 년대 초기 & amp; 1970 년에는 사업 다각화가 급속히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지나면서 사업 조직의 다양한 활동을 관리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비즈니스 조직이 다양 화 모드로 운영하기 란 매우 어렵습니다. 비즈니스 조직에서 고려해야하는 많은 요구 사항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동심 다양 화 전략 :
신시장에있는 새로운 그러나 관련 제품의 소개는 동심 다양 화 전략으로 고려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AT & T Company는 전국적으로 빠른 인터넷 서비스를위한 케이블 회선을 추가하여 동심원 다양 화 전략을 적용하는 데 관여합니다. 회사의 이전 제품은 전화선 이었지만 케이블 TV 인수를 위해 1,200 억 달러를 소비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AT & amp; T는 America Online (AOL)과 공동으로 AOL 고객에게 케이블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동심 다양성 가이드 라인 :
동심원 다양 화 전략의 적용에 유리한 조건이 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동심원 분산 전략의 효과를 규정하는 몇 가지 지침이있다.
비즈니스 조직이 더 이상 성장하지 않는 산업에서 경쟁하는 것이 더 건강합니다. 비즈니스 조직의 풀에 새롭지 만 관련 제품을 추가함으로써 현재 제품의 판매가 향상됩니다. 관련 제품이 도입되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공되어야합니다. 현재 제품이 제품 개발 라이프 사이클의 단계를 거치고있는 특정 조건에서는 새로운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조직은 충분히 강해야합니다. 복합 기업 다각화 전략 :
다각화 전략에는 새로운 제품이 기존 조직과 관련이없는 비즈니스 조직의 풀에 추가되는 대기업 다각화가 포함됩니다. 다른 회사를 인수하고 이익을 창출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기대를 바탕으로 대기업 다각화에 관여하는 특정 조직이 있습니다. 부품을 단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를위한 지침 :
특정 상황에서는 재벌 다각화 전략이 조직에 의해 추진되기에 충분히 효과적입니다. 다음은이 전략에 적합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판매 & amp; 이익은 연간 기준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산업에서 성공적으로 경쟁하기 위해 조직이 보유한 자본 재능 기업 인수 기업은 물론 인수 금융 시너지 효과가있다 현재 제품 시장이 완전히 포화 상태 인 경우 수평 적 다양 화 전략 :
수평 적 다양 화는 새로운 & amp; 관련없는 제품은 기존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수평 적 다변화 전략은 조직의 현재 고객이 이미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대기업 다각화보다 덜 위험합니다.
수평 적 다각화를위한 지침 :
수평 적 다양 화 전략이 조직에 큰 효과를 발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음은이 점에 대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새로운 & amp; 관련없는 제품이 기존 제품과 함께 추가되면 기존 제품의 수익이 크게 증가합니다. 반환 및 매우 경쟁적입니다 새로운 제품은 현재 유통 채널을 통해 현재 고객에게 판매됩니다. 현재 제품과 비교하여 새로운 제품의 순환주기 특성의 판매 패턴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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