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다양 화 전략.
제품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성장을 도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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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개발의 한 형태입니다. 전략을 구현하는 중소기업은 기존 제품을 수정하거나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여 제품 범위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기존 고객에 대한 매출을 늘리거나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목표.
제품 다각화를위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거나 경쟁이 치열 해지면 비즈니스를 보호하기위한 목적으로 방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단일 제품으로 비즈니스를 구축 한 뉴스 회사에게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 또는 매출 감소는 비즈니스의 생존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강력한 시장 기회를 볼 수는 있지만 기존 제품과 함께 활용할 수는 없지만 공격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 다각화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이 다른 고객 그룹에 호소하도록 기존 제품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문가를위한 도구를 만드는 경우 아마추어 사용자에게 어필 할 수있는 버전을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 전략은 기존 고객에게 신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과일과 채소를 판매하는 소매상은 동일한 고객 그룹에게 어필 할 수있는 다양한 건강 식품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접근법은 고객의 새로운 그룹을 겨냥하여 귀하의 범위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제품 다양 화는 비용이 많이 드는 시간 소모적 인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기존 제품을 수정할 수있는 자원이 있는지 분석하십시오. 내부적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싶지 않은 경우 다른 공급 업체의 제품 배포, 다른 회사에서 개발 한 제품을 제조 또는 공급하기위한 라이센스 계약서 가져 오기 또는 공동 개발 또는 시장에 참여할 다른 회사와의 제휴 또는 파트너 관계 설정과 같은 다른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제작품. 귀사의 재무 상황이 좋으면 인수를 고려하여 다각화 전략에 부합하는 제품에 액세스하십시오.
전략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를 평가하십시오. 개발 및 마케팅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다각화 프로그램을위한 예산을 설정하십시오. 신제품의 공급망에 대한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새로운 공급 업체를 찾고 이들과 효과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영업 및 마케팅 리소스를 검토하십시오. 귀사 팀은 판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제품 및 시장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까? 직접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라면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까? 아니면 새로운 공장에 투자하거나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해야합니까? 신제품이 소매점을 통해 판매되는 경우 적합한 유통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
제품 다각화는 위험도가 높은 전략이므로 기회와 위험 수준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이 성장하고 있으며 다른 회사가 수요를 충족시키는 사례와 같이 비즈니스에 매력적인 기회를 나타내는 제품 다양 화에 집중하십시오.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비용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면이 기회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이 기존 제품에서 판매가 중단되거나 시장 진입 비용이 매우 높을 경우 위험이 증가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회사의 이익은 위험을 상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다양 화에 자원을 투입하기 전에 시장의 요구 사항을 이해할 수 있도록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인터넷을 사용하여 잠재적 인 경쟁자를 확인하고 제품 및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소규모 시장 테스트를 수행하여 전략의 잠재력을 평가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고객의 경험에 대한 고객 의견을 묻습니다. 테스트에서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의 결과를 평가하십시오. 신제품 출시를위한 정확한 예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품 출시 비용을 분석하십시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영국에 본부를 둔 이안 린튼 (Ian Linton)은 1990 년부터 전문 작가로 활동 해왔다. 마케팅, 기술 및 거리 달리기에 관한 그의 기사는 "마케팅"및 "러너의 세계"와 같은 잡지에 실렸다. 린튼은 또한 20 권의 저서 및 글로벌 기업의 카피라이터입니다. 그는 브리스톨 대학에서 역사 및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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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양 화.
새로운 시장으로 다각화하여 비즈니스를 성장 시키십시오.
존 Rowley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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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개발하면 성장 규모는 시장의 규모에 달려 있습니다. 다양 화 전략은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제품 또는 타겟 시장을 다양화할 수 있지만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해야합니다. 계속해서 성장하려면 비용 및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판매량 및 매출을 늘릴 수있는 방법을 검토해야합니다.
시장 침투.
최소한의 자원과 노력이 필요한 마케팅 다각화 전략은 시장 침투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기존 제품은 전체 접근 가능 시장 내에서 목표에 호소하지만 목표로하는 시장 이외의 접근 가능한 시장 구성원에게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포함하도록 마케팅 전략을 확장하고 다양 화하면 고객 기반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기반을 벗어난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판촉 전략을 탐색 할 때 이러한 다양 화로 인해 상당한 매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
기존의 접근 가능한 시장이 더 이상 확장의 범위를 제공하지 않을 때 새로운 시장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이들은 외국에서 판매하는 것과 같이 지리적으로 분리 될 수 있습니다.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을 대상으로하는 것과 같이 인구 통계 학적으로 다른 경우. 또는 고급 제품을 저소득층에게 판매하는 것과 같은 다른 특성에 기반하여 새로운 시장을 겨냥한 전략을 근거로하여 이러한 캠페인의 기반을 제공하는 연구에 기반해야하며 제품 구매에 대한 확실한 이유와 함께 새로운 시장의 구성원을 대상으로하는 홍보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신제품.
때로는 새로운 시장을위한 사업 개발에 투자하는 것보다 기존 시장에 맞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장점은 고객 기반이 이미 있고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제품 다각화 전략은 충성도가 높은 제품과 성공적인 제품을 보유한 회사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이 전략은 고객의 요구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이미 제공 한 제품을 보완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옥외 제품을 공급하는 평판이 좋다면 고객은 자동차 제품 공급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신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싶지 않은 경우 기존 제품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제품 범위를 다양 화하면 매출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기존 시장 정보에 의존하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이라는 이점이 있습니다. 주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일부 고객은 과거에 제품을 구입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식별하여 제품에 추가 할 수 있으면 대상 시장의 크기가 커질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제품의 개발 비용없이 제품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3)
저자에 관하여.
버트 마크 그라프 (Bert Markgraf)는 강력한 과학 및 공학 배경을 가진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그는 1980 년대에 엔지니어로 일하면서 기술 논문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IT 부서에서 사업을 시작한 그는 편집자, 비즈니스 및 경제를 관리하는 기사 작성 및 편집을 위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McGill University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존 Rowley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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